[7th The Holdem Masters 챔피언스 Day1F] 9. 졌지만 이득? ()
포커라이프
0
160
0
0
06.27 16:05
한 플레이어가 all-in 쇼다운에서 패배했지만 이득인 상황이 발생했다.
LEVEL 10 600 / 1,200 ANTE 1,200
UTG 플레이어가 남은 11,300칩을 all-in했다. 그러자, 약 65,000칩을 든 HJ 플레이어가 30,000으로 3-Bet하자, 약 110,000칩을 든 BB 플레이어가 all-in을 선언했다.
콜할 경우에 all-in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HJ 플레이어는 폴드했고, BB 플레이어와 UTG 플레이어간의 쇼다운이 진행됐다.
BB 플레이어 : A◆K♣, UTG 플레이어(all-in) : A♠T♥
Flop : 6♠T♣Q♥, Turn : 2♣, River : 3◆
UTG 플레이어가 플랍에 Ten 카드를 맞추면서 트리플 업에 성공했다. 그리고, BB 플레이어는 HJ 플레이어가 폴드하는 바람에 UTG 플레이어의 all-in 스택보다 더 많은 37,400칩을 가져가, 이득으로 이 핸드를 마무리했다.







